제목 | 2020년도 슬레이트 처리지원 사업 안내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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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전병진 | 작성일 | 2020.02.07 09:59:37 |
우리시에서는 슬레이트의 안전한 처리기반을 조성하고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하여 2020년도 슬레이트 처리지원 사업을 시행하오니, 사업 희망자께서는 사업계획을 참조하시어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* 신청기간 : 2020. 2. 10(월) ~ 2. 28(금) * 제출서류(공통서류) 1. <서식1> 철거 및 지붕개량사업 지원신청서(위치도, 사진 포함) 2. <서식2>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3. <서식3> 슬레이트 처리지원 동의서 ⦁ 선택서류 ▶ 건축물 소유자 직접 신청 :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(건축물대장 또는 과세대장) ▶ 건축물 소유자 가족이 신청 1.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(건축물대장 또는 과세대장) 2. 가족관계증명서 ▶ 임차인이 신청 : 임대차계약서 * 지원범위 등 자세한 사항은 붙인 사업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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